가을철 큰 일교차와 건조한 날씨는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리며 피부를 극심하게 건조하게 한다. 이때 보습 관리에 힘쓰지 않으면 각질이 일어남은 물론 피부결 손상과 주름까지 야기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피부 보습을 높이기 위해서는 자극 없이 꼼꼼한 각질 제거와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스킨케어가 중요하다. 쏠렉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가 수부지 피부를 위한 마사지&마스크 솔루션 3종을 제안한다.

‘톤업 필 마사지 크림’은 마사지, 각질제거, 영양공급 3가지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합성 미네랄 오일은 배제하고 피부에 좋은 스위트 아몬드 오일·쉐어버터 등 식물성 영양 오일과 유산균 발효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모공 속 노폐물 관리 및 탄력관리에 도움을 줘 지친 피부를 더욱 맑고 생기 있게 관리해준다.

‘릴리프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는 코코넛 과일수를 자연 발효한 100% 친환경 천연 소재 시트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3D 구조의 마스크 시트로 얼굴선의 미세 굴곡까지 밀착됨은 물론 에센스의 손실은 낮추고 흡수율을 배가한 것이 특징이다. 마스크 한 장으로 피부 보습, 진정, 재생, 미백 등 올인원 스킨케어 효과를 볼 수 있다.

‘리프트업 마스크’는 파우더형 마스크로 주름, 모공, 피부톤과 같은 다양한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올인원 케어 제품이다. 기존의 시트형, 크림형 마스크 제품과 다르게 가볍게 흔들어서 사용하는 2in1 마스크로 피부의 층층장벽을 끌어 올려주는 리프팅 및 톤업 효과로 맑고 환한 피부결을 얻도록 도와준다.

사진=주디스리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