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반려견-반려인 함께하는 'JT왕왕레이스' 개최...수익금 전액 기부

기사승인 2018.10.25  16:53:49

공유
ad38
ad48

J 트러스트 그룹이 오는 11월 열리는 'JT왕왕레이스'의 입장권 판매 수익금을 한국애견협회를 통해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한다고 전했다.

  


'JT왕왕레이스'는 J 트러스트 그룹이 지난 9월부터 진행 중인 '제 3회 JT 왕왕콘테스트'의 부속 행사로, 콘테스트 참여했던 고객은 물론, 반려견과 반려견을 키우는 보호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야외 행사의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는 오는 11월4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 평화의 광장 일대에서 개최되며,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이색 걷기대회'와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 할 수 있는 ‘윤정원 강사의 도그 요가’ 및 ‘권순호 소장의 워킹 스쿨’ 등의 특별 강연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행사가 진행되는 평화의 광장 일대에서는 ▲무료 반려견 미용존 ▲도그 캐리커처 이벤트 ▲반려견 인식표 만들기 클래스 ▲설채현 수의사가 함께하는 건강검진 및 상담 ▲권순호 소장의 행동교정 상담 등 반려인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그동안 온라인에서 진행된 ‘JT왕왕콘테스트’를 좀 더 다양한 고객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 확장해 추진하게 됐다”며 “모두가 함께 즐기는 행사,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트러스트 그룹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애견용품 구입 등 한국애견협회를 통해 국내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JT왕왕레이스’는 3차 예방접종 및 광견병 예방접종을 마친 반려견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JT금융그룹 홈페이지 및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은 1매 당 반려견 1마리와 견주를 포함한 최대 3인까지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에디터 신동혁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