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창궐' 전체 예매율 1위 등극...10월 비수기 깨는 흥행질주 예고

기사승인 2018.10.25  16:18:34

공유
ad38
ad48

영화 ‘창궐’이 전체 예매율 1위를 석권, 새로운 흥행 강자의 탄생을 예고한다.

 

영화 ‘창궐’(감독 김성훈)은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의 혈투를 그린 액션블록버스터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창궐’은 개봉일인 오늘(25일) 오후 12시40분 기준 32.1%(예매관객수 8만6651명)의 예매율을 ​​기록하며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이는 개봉 이래 좋은 평가를 이어가고 있는 ‘퍼스트맨’과 특수관 개봉작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등을 모두 앞선 결과임은 물론 추석 이후부터 수능까지, 비수기로 여겨지는 10월 말에서 11월 초 한국영화 시장의 확대를 이끌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창궐’은 타격감 넘치는 액션, 압도적 스케일,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완벽한 앙상블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전 시사회를 통해 ‘창궐’을 미리 관람한 관객들은 "한국영화만의 독특한 장르 색깔과 볼거리"(트위터 extm****), "세련된 액션과 색다른 소재의 결합"(트위터 dlwod****), "현빈과 김성훈 감독의 조합은 이번에도 역시나"(트위터 jchse****)라며 열띤 호응과 함께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한 ‘창궐’이 10월 비수기 극장가에 흥행 단비를 내리게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에디터 신동혁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