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먼 도미닉과 기안84가 함께한 콜라보 웹툰 티저가 공개됐다.

 

(사진=AOMG제공)

소속사 AOMG는 25일 공식 SNS를 통해 기안84가 웹툰으로 작업한 사이먼 도미닉(쌈디)의 신보 발표 예고 티저를 공개했다.

총 4컷으로 구성된 웹툰 티저에는 기안84가 동갑내기인 사이먼 도미닉과 처음 만난 날을 시작으로 서로 빠르게 친해지게 된 여러 계기들이 코믹하게 표현돼있으며, 각 컷마다 분위기에 걸맞은 각기 다른 BGM도 들을 수 있어 보는 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마지막 컷에는 새 앨범을 준비 중인 사이먼 도미닉의 근황을 전하며 그가 자신의 롤모델인 파로아 먼치(Pharoahe Monch)와 협업을 펼쳤음을 알렸다. 파로아 먼치의 그림을 가리키며 흥분에 가득 찬 표정을 짓고 있는 웹툰 속 쌈디의 표정 또한 웃음을 자아낸다.

웹툰 티저와 더불어 ‘사이먼 도미닉 X Pharoahe Monch X 기안84 Coming Soon’이라는 멘트도 함께 게재되며 이들의 콜라보 결과물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 6월과 7월 새 앨범 ‘다크룸(DARKROOM)’, ‘미 노 제이팍(Me No Jay Park)’을 연달아 발매하며 뮤지션으로서의 화려한 귀환을 알린 사이먼 도미닉은 파로아 먼치와 함께 작업한 신보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