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WM 측 "오마이걸·온앤오프 악플러 고소장 접수...선처 없다"[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10.25  12:06:02

공유
ad38
ad48

그룹 오마이걸과 온앤오프 측이 악플러 강경대응에 나선다.

 

사진=WM 제공

WM엔터테인트먼트 측은 오늘(25일) 오전 “소속 아티스트 오마이걸과 온앤오프에 대한 악의적이고, 상습적인 모욕 및 명예훼손 사례에 대해 더 이상 묵과할 수 없을 정도에 이르렀다고 판단했다”며 “지난 22일 서울 마포경찰서에 형사 고소장을 접수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아티스트의 권익을 지키고자 해당 글 작성자 및 유포자에 대해 선처 없는 강경한 대응을 할 것을 알려드린다”라며 확고한 입장을 전했다.

더불어 “22일 접수된 사례는 검토한 자료 중 일부에 불과하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온라인 및 SNS 상에서 유포되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 관련 명예훼손 사례에 대해 법적 대응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방침이다”라고 이야기했다.

 

▼ WM엔터테인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트먼트입니다.

당사는 최근 온라인, SNS상에서 유포되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 오마이걸과 온앤오프에 대한 악의적인 허위사실 유포, 성적 희롱, 악의적인 비방과 모욕 등 소속 아티스트의 권리 및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과 댓글에 대해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자료 수집을 하였습니다.

이에 당사는 이중 악의적이고, 상습적인 모욕 및 명예훼손 사례에 대해 더 이상 묵과할 수 없을 정도에 이르렀다고 판단하여 지난 22일 서울 마포경찰서에 형사 고소장을 접수했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권익을 지키고자 해당 글 작성자 및 유포자에 대해 선처 없는 강경한 대응을 할 것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22일 접수된 사례는 검토한 자료 중 일부에 불과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온라인 및 SNS 상에서 유포되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 관련 명예훼손 사례에 대해 법적 대응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방침입니다.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법적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에디터 신동혁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