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11번가가 연중 최대 쇼핑축제 ‘십일절 페스티벌(11월1~11일)’을 앞둔 7일간 ‘십일절 전야제’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상품 예약 구매와 하루 4차례에 걸친 타임딜을 진행한다.

먼저 ‘십일절 예약구매’를 통해 매일 11개의 위시아이템 대상으로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평소 고객들의 쇼핑리스트에 올라있는 최신 인기상품 위주로 예약구매 기간 정가 대비 최대 60%가량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25일에는 ‘세븐라이너 마사지기’ ‘발렌티노 언벨롭 클러치가방’ ‘삼성 파워건 무선청소기’ ‘비츠바이닥터드레 블루투스 헤드폰’ ‘로레알파리X이자벨마랑 리미티드 콜라보레이션’을 할인 판매한다. 또 ‘타임딜’을 통해 매일 20개의 이슈라이징 상품을 하루 4번(오전 11시, 오후 3시, 오후 7시, 오후 11시)에 걸쳐 한정 특가로 내놓는다. 가전∙식품∙생필품∙뷰티∙패션∙레저∙해외직구 등 전 카테고리 내 인기 브랜드사의 상품들로 선정했다.

오는 31일까지 모든 고객에게 1일 1회 T멤버십 최대 22%(최대 5000원)할인, OK캐쉬백 적립(최대 4% 적립), 등급별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11번가는 올해 ‘십일절 페스티벌’의 슬로건을 ‘열일한 나에게 십일절에 선물을’으로 삼았다. 11번가의 ‘11’을 연상시키는 ‘열일’에서 착안, 올 한해 ‘열일한(열심히 일한)’ 모두를 위한 ‘연중 최대 쇼핑축제’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많은 고객들이 11월 쇼핑축제의 열기를 체감할 수 있도록 전속모델 차은우를 앞세운 십일절 페스티벌 티징 광고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올 한해 열심히 일한 우리 주변의 직장인, 주부, 수험생 등의 모습을 담은 티징 광고는 주요 지하철역 내 브랜드 시어터, 디지털미디어 터널,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개되고 있다.

사진=11번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