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이 불고 건조해지는 계절, 집중 케어가 필요한 요즘이다. 피부 좋다고 소문난 여배우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클렌징'이다. 모름지기 메이크업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게 중요한 법. 차고 건조한 날씨에도 산뜻한 피부를 유지하는 여배우들의 특별한 세안법을 소개 한다.

 

#김남주의 클렌징 크림 세안

김남주는 클렌징에 크림을 섞은 후 메이크업을 녹여 얼굴의 노폐물을 씻어낸다. 평소 피부가 건조하다는 그는 세안이 중요하다고 생각해 클렌징만큼은 신경써서 아주 철저하게 관리한다고 한다. 김남주의 클렌징은 크림을 섞는 것이 포인트다.

 

#손예진의 핫앤쿨 스팀 세안

손예진의 세안법으로 알려진 '핫앤쿨 스팀 세안'은 스팀으로 얼굴의 노폐물을 빼주는 방법이다. 타월을 뜨거운 물에 담가 스팀타올로 만든 후, 1분 정도 얼굴에 덮은 뒤 광존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다. 그 뒤에 얼음물로 세안을 한다. 얼음물에 레몬을 10분 정도 우려낸 후 세안을 하면 좋다고 한다.

 

#성유리의 4단계 세안

성유리는 4단계 순서로 세안을 한다. 1단계에서는 아이 리무버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지우고, 2단계에서는 클렌징 크림을 쓴다. 3단계에 클렌징 워터를, 4단계 클렌징 폼 순으로 사용하며 세안을 한다. 성유리는 세안 후 건조하면 워시오프가 필요 없는 수면팩을 한다.

 

#이민정의 미스트 세안

이민정은 클렌징 오일을 얼굴에 충분히 바르고 메이크업을 녹인 후 미스트를 뿌린다. 30초 정도 기다린 후 얼굴을 롤링하듯 마사지해 모공 속 노폐물을 씻어낸다. 이 미스트 세안법은 딥클렌징 효과를 준다고 알려졌다.

 

사진=타임 코스메틱, 맥스클리닉,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이민정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