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보쌈이 오늘(24일) 하루 동안 인기 메뉴인 보쌈·족발을 방문 포장 고객에 한해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할머니보쌈은 SK텔레콤 T멤버십 전 등급 고객을 대상으로 이날 하루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덕분에 이날 오전 원할머니 보쌈 공식 홈페이지는 마비됐다. 하지만 모든 메뉴, 모든 고객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건 아니다.

원할머니보쌈 50% 할인은 통신사 SK텔레콤과 함께 진행하는 행사다. 그렇기에 SK텔레콤 T멤버십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 멤버십 등급과 상관없이 SK텔레콤 회원이라면 모두 가능하다.

또 메뉴는 모둠보쌈과 간장통마늘 떡보쌈만 50% 할인이 가능하며, 매장에서 먹을 땐 할인 적용이 안 되고 포장해야만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은 이날 하루 한 번으로 제한된다.

뿐만 아니라 일부 매장은 해당 이벤트에서 제외돼 미리 확인이 꼭 필요하다.

 

▼참여 제외 매장

서울: 제2롯데월드점, 롯데몰은평점, 청량리역사점, 구의역점, 수유역점, 행신역점, 미아역점, 신정점, 오목교역점, 응암점

경기·인천: 김포공항점, 평촌점, 신구대점, 과천점, 남양주청학점, 가평점, 청평점, 용인신갈점

강원: 대명비발디파크, 강원용평리조트, 남춘천점, 강원삼척점

충청·대전: 청추가경점, 충남부여점, 충남홍성점

경상·대구·부산: 김해롯데점, 롯데아울렛동부산점, 부산화명점

전라·광주: 순천연향점, 광주두암, 전주아중점, 군산나운점,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