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을 든든히 챙겨 먹어도 정신없이 업무에 시달리다 보면 오후 4시쯤엔 출출함을 느끼게 된다. 일하는 과정에서 에너지 손실이 일어나기 때문이다. 때때로 찾아오는 허기를 달래지 않으면 피로감을 느끼거나 업무 집중력이 저하될 수 있다. 이를 극복하려면 틈틈이 간식을 챙겨 먹는 게 좋다. 냄새 걱정 없이 즐기기 좋은 '오피스 간식'으로 출출함을 달래보자.

 

맛있게 마시는 아몬드! 아데스(AdeS)

사진=코카-콜라사 '아데스(AdeS)'

코카-콜라사에서 출시한 '아데스(AdeS)'는 식물성 원료인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를 주원료로 한 씨앗 음료다. 아몬드의 영양소 및 비타민E 등이 담겨있어 건강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으며, 유당불내증 등 우유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도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깔끔한 맛을 살린 '아데스 아몬드 오리지널'과 초콜릿의 달콤함이 더해진 '아데스 아몬드 초콜릿' 2종으로 출시됐다. 용량은 210ml이며, 보관이 간편한 페트 용기로 포장돼 큰 부피를 차지하지 않고 탕비실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다.

 

든든한 고구마 말랭이! 슬림포켓 꿀고구마

사진=굽네 '슬림포켓 꿀고구마'

식곤증을 물리치는 데에는 씹어 먹는 '츄잉 푸드'가 최고다. 굽네 슬림포켓 '꿀고구마'는 고구마 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아 씹을수록 고구마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건강 간식이다. 해남, 영주, 이천, 여주 등 고구마 산지에서 직접 수매한 국내산 고구마만을 사용했다. 한 입 크기의 고구마를 고온에서 스팀 해 만들어 더욱 달콤하고 촉촉하다. 기호에 따라 우유 또는 차와 함께 섭취하면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하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스낵바! 베리앤넛바

사진=농심켈로그 '베리앤넛바'

농심켈로그의 '베리앤넛바'는 상큼한 베리와 고소한 견과류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시리얼바다. 블루베리, 크랜베리 등 상큼한 베리와 견과류, 진한 초콜릿이 조화를 이뤄 풍부한 풍미와 영양을 동시에 챙긴 것이 특징이다. 바삭하게 씹는 맛까지 즐길 수 있어 나른한 오후를 깨우는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6가지 과일 맛의 곤약젤리! 색다른 곤약젤리

사진=에버비키니 '색다른 곤약젤리'

에버비키니의 '색다른 곤약젤리'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적은 곤약 분말이 속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혼합 음료다. 250g의 대용량으로 포만감을 높이고 과일과 혼합해 색다른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망고, 청포도, 복숭아, 파인애플, 멜론, 석류 등 6가지 과일 맛으로 구성돼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 6kcal의 저칼로리로 평소 업무 중 간식을 많이 먹거나 식단 관리가 필요한 사람에게 좋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