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종합쇼핑몰 롯데닷컴에서 ‘제30회 명품화장품 뷰티풀 페스티벌’이 오는 28일까지 열린다. 평상시 염두에 뒀던 명품화장품이 있다면 연중 최고 혜택이 제공되는 이때를 노려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사진=롯데닷컴 제공

롯데닷컴은 올해로 15년째, 매해 봄과 가을 두 차례씩 명품화장품 뷰티풀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본부에 따르면 지난 한주간(10월15~21일) 롯데닷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명품화장품은 '설화수 자음기초2종 세트'와 'SK-II 피테라 에센스 세트'인 것으로 나타났다. 다음으로 많이 판매된 제품은 '정샘물 누더/롱웨어 쿠션 세트' '데코르테 모이스처 리포솜 대용량 세트' '설화수 윤조에센스 세트' 등으로 집계됐다.

일교차가 커지고 본격적으로 찬바람이 불면서 에센스 세트 등의 기초라인 판매가 두드러진 가운데 메이크업 제품의 경우 매트립 또는 MLBB 컬러 위주의 립 신상품이 인기다.

롯데닷컴의 ‘명품화장품 제30회 뷰티풀 페스티벌’에서는 명품화장품 베스트 톱10 브랜드가 준비한 정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닷컴 뷰티풀 페스티벌' 홍보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축하평을 남기면 총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랑콤 압솔뤼루즈, 입생로랑 따뚜아쥬꾸띄르, 프레쉬 블랙티퍼밍마스크, 에스티로더 갈색병키트 등 인기 브랜드의 4만원 상당 정품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셀럽들이 애정하는 픽 아이템’ 코너에서는 명품화장품 브랜드별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만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디올'에서는 걸크러쉬 선미가 픽한 립스틱을, '헤라'에서는 사랑스러운 전지현이 고른 파운데이션을, '로라메르시에'에서는 자체발광 정유미의 블러셔를 만날 수 있다.

구매고객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명품화장품 카테고리에서 10/20/30만원 이상 구매시 신청고객에 한해 최대 10%까지 엘포인트로 적립이 가능하다. 브랜드별 최대 15% 쿠폰 할인과 함께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7%까지 청구할인도 받아볼 수 있다. 여기에 브랜드별로 준비한 롯데닷컴 단독 세트구성과 단독 사은품은 덤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