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사이드’ 서현진 이민기가 깜짝 관제탑 키스에 이어 한밤의 옥상 키스로 로맨스에 불을 지핀다.

22일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연출 송현욱, 극본 임메아리)에서는 로맨스 앞에 후진이란 없는 한세계(서현진)와 서도재(이민기)의 아름다운 야경 속 옥상 키스가 시청자의 설렘지수를 높인다.

드라마는 두 남녀의 마법 같은 로맨스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비밀유지 계약으로 얽힌 한세계와 서도재는 진짜보다 더 리얼한 공개 데이트를 펼치며 연애세포를 자극했다. 오직 둘만이 이해할 수 있는 비밀과 아픔을 공유하며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모습은 뭉클하면서도 짜릿한 설렘을 선사했다. 한세계와 서도재의 로맨틱한 관제탑 입맞춤 엔딩은 설렘지수를 최고조로 끌어 올리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한세계와 서도재는 애틋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한세계의 볼을 따스하게 감싼 서도재는 박력 있게 한세계를 끌어당겨 키스를 한다. 아름다운 야경 속 두 사람의 로맨틱한 키스는 ‘관제탑 입맞춤’에 이어 명장면 탄생을 기대케 한다.

서로에게 향하는 마음을 깨닫게 된 두 사람이 처음 만났던 병원 옥상에서 키스를 나누게 된 사연은 무엇인지, 두 사람의 감정선에 어떤 변화가 일어날지 오늘(22일) 오후 9시30분 그 속살이 벗겨진다.

사진=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