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아이즈원 안유진X야부키 나코X최예나, 3색 매력 오피셜 포토 '성숙미 물씬'

기사승인 2018.10.20  09:46:13

공유
ad38
ad48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의 오피셜 포토 3탄을 공개했다.

 

(사진=안유진 야부키나코 최예나(반시계방향으로)/아이즈원(IZ*ONE) 공식 SNS)

아이즈원은 20일 0시 12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안유진, 야부키 나코, 최예나의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3차 오피셜 개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멤버들의 오피셜 포토와 마찬가지로 사진 속 세 멤버는 장미꽃과 함께 여성미 가득한 비주얼을 뽐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기존 러블리한 소녀의 이미지에서 한층 더 성숙해진 여성미를 발산중인 최예나, 파란색 장미 꽃다발을 들고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는 안유진,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운 비주얼을 뽐내는 야부키 나코까지 세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 눈길을 끈다.

지난 18일부터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3차 오피셜 개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인 아이즈원은 21일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의 공식 프로필 사진도 공개할 예정이다.

현재 정식 데뷔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아이즈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오프라인 음반은 온라인 음반사이트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앨범 발매 직후인 29일 오후 8시부터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기념 쇼콘을 개최한다. 지난 19일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픈된 쇼콘 티켓은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석 매진됐고, 동시 접속자 수만 총 15만 명에 달하는 등 아이즈원은 정식 데뷔 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