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미인으로 향하는 허들과 기회가 공존하는 계절 가을, 뷰티업계에서는 일교차와 건조함에 장벽을 치는 기능성 화장품부터 가을여자의 로맨틱과 시크함을 연출하는 색조 메이크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신상들을 쏟아내고 있다.

 

▶ 이영애화장품 ‘페이셜 스크럽’

사진=이영애화장품 제공

건조하고 서늘한 가을바람은 피부의 각질층을 두껍게 만들어 거칠고 탁해 보이게 한다. 언제나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배우 이영애의 피부 비결은 방부제와 화학성분을 배제한 100% 식물성 딥 클렌저를 사용하는 것이다.

각질 제거, 클렌징, 보습 3가지 효과를 선사하는 '페이셜 스크럽'은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딥 클렌저다. 고운 대나무숯 성분이 피부의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흡착해 깨끗이 제거하고, 피부 지질과 유사한 호호바씨 오일 성분이 피부 장벽을 보호해 땅김 없이 촉촉하게 지켜준다. 주 1~2회 세안 후 피부에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적당량을 덜어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마사지하고 미온수로 헹궈내면 된다. 삼청동 하우스와 문호리 하우스, 공식 온라인샵에서 만날 수 있다.

 

▶ 센텔리안24 ‘마데카 거즈 마스크’

사진=센텔리안24 제공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마데카 거즈 마스크’는 스페셜 케어가 필요한 날 마데카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최적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제품이다.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 에센스를 듬뿍 담은 코튼 거즈 마스크로, 자극 받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활력을 부여한다. 여기에 스킨 베리어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를 더욱 든든하게 보호해준다.

특히 목화로 만든 순면에 유칼립투스에서 추출한 텐셀을 3중으로 결합한 100% 자연 유래 코튼 거즈 시트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에센스가 피부에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 거즈 시트에는 피부 셀구조와 유사한 3D 매트릭스 셀을 적용, 시트 밀착력을 최적화했고 거즈 자체의 흡습력으로 시트가 빨리 건조되지 않아 끝까지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구달 ‘동백 보습장벽 크림’

사진=구달 제공

구달의 ‘동백 보습장벽 크림’은 속당김이 고민인 겨울, 날아가지 않게 속보습을 채워줘 탄탄한 보습장벽을 자랑한다. 부드러운 세미 멜팅밤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며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이다. 동백나무꽃 추출물인 동백 오일,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탄탄한 피부장벽을 완성하며 속보습과 겉보습을 50시간씩 지속한다. 주의 성분 20가지를 배제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CNP ‘비타-B 앰플 인 쿠션’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하고 맑게 밝혀 핑크빛 생기를 선사하는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앰플 인 쿠션’을 출시했다.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에 ‘에너지 비타민’으로 불리는 비타민 B 성분이 더해진 ‘CNP 비타-B 에너지 앰플’의 유효성분이 그대로 담겼다.

‘CNP 비타-B 앰플 인 쿠션’은 피부 성분과 유사한 커버 파우더를 이용해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뭉치지 않고 고르게 발리는 더블 코팅 시스템을 적용해 본연의 피부인 듯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수분광을 선사한다. 잡티와 결점을 가려주는 우수한 커버력도 갖춰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고, 진정 성분인 칼라민 파우더가 블렌딩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한스킨 ‘로즈 물온 치크 쿠션’

사진=한스킨 제공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올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인 ‘촉촉하게 물오른 듯한 장미빛 생기’ 연출에 효과적인 ‘로즈 물온 치크 쿠션’를 선보였다. 한스킨이 처음 선보이는 색조 메이크업 제품으로, 장미수가 함유돼 피부에 생기로운 장미빛 광채를 더해준다. 쿠션 타입의 블러셔로 가루 타입 블러셔 특유의 뭉침과 들뜸, 가루 날림이 없으며, 마치 원래 내 혈색인 듯 은은하게 치크 표현을 해준다.

계절에 걸맞은 은은하고 분위기 있는 무드레드, 쉬어핑크, 멜로우피치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피부톤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메이크업과 룩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탄력 있는 돔 형태의 3D 로즈 스폰지가 촘촘하게 내용물을 머금고 있어 양 조절이 용이하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마카롱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 투쿨포스쿨 ‘글램락 미스티 로즈’

사진=투쿨포스쿨 제공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의 로즈 계열 컬러로 구성된 MLBB 컬렉션 ‘글램락 미스티 로즈’는 로맨틱부터 시크한 분위기까지 반전미 넘치게 연출할 수 있다. 장미 본연의 색으로 입술을 부드럽게 물들이는 매트 립스틱으로,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밀착돼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벨벳 파우더가 함유돼 입술의 유분기를 잡아주고, 아보카도와 로즈힙 오일 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함 없이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벨벳립을 선사한다.

색상은 내추럴 톤의 차분한 페일로즈 ‘베어’, 오묘하고 감각적인 모브 로즈 ‘젠티’, 부드러운 더스티 코랄 로즈 ‘마일디’, 사랑스러운 캐시미어 로즈 ‘웜미쉬’, 깊이감을 더한 마르살라 로즈 ‘프로스티’ 등 포근하고 부드러운 가을 감성의 5가지 로즈 컬러로 구성됐다.

 

▶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 볼트’

사진=나스 제공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럭셔리 컬렉터들을 위한 리미티드 컬렉션 ‘벨벳 매트 립 펜슬 볼트’를 출시했다. 립 크레용의 원조이자 수많은 여배우들의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제품 ‘벨벳 매트 립 펜슬’을 베스트 10개 쉐이드로 구성했다.

립, 치크, 아이 어디든 멀티 뷰티 아이템으로 사용 가능한 ‘벨벳 매트 립 펜슬’은 가볍게 휴대하며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메이크업 룩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키트는 매혹적인 누드 계열 색상부터 대담한 레드 컬러까지 풍부한 발색력과 지속력으로 코덕들의 립 메이크업 욕구를 채워줄 예정이다.

 

▶ 베네피트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

사진=베네피트 제공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눈썹 토탈 마스터 세트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브로우 젤 크림부터 마스카라, 파우더, 펜슬 등 총 5종의 브로우 정품과 듀얼 브러쉬 1종이 함께 담겨 더욱 완벽하고 정교한 눈썹 스타일링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는 브로우 젤 크림 ‘카 브로우’, 눈썹 볼륨을 살려주는 눈썹 전용 마스카라 ‘김미 브로우 플러스’, 아이브로우 파우더 ‘풀 프루프 브로우 파우더’, 쉽고 간편하게 눈썹 모양을 잡아주고 채워주는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 섬세하고 또렷한 눈썹을 표현해주는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로 구성됐다. 또한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전문가에게 관리받은 듯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듀얼 브러쉬 ‘앵글드 브로우 브러쉬&스풀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