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산과 가로수들이 노랗고 붉은빛으로 물들어가는 요즘, 야외로 산으로 외출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이때 곱게 물든 단풍처럼 나들이 패션도 아름답게 스타일링 해보는 것은 어떨까. 단풍놀이 패션에서 중요한 것은 장소에 맞는 코디법이다. 연인과 함께 가까운 교외에서 데이트를 즐길 땐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단풍 구경을 위해 가벼운 등산을 계획한다면 활동성 높은 캐주얼룩을 선택하는 게 바람직하다.

연인과 함께 단풍놀이 데이트를 준비하는 여성이라면 로맨틱한 원피스로 스타일링 하는 것이 좋다. 서스펜더 디자인의 베스띠벨리 원피스는 러블리한 느낌을 자아내 데이트룩으로 제격이다. 여기에 러플 블라우스를 함께 착용한다면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층 배가할 수 있다.

여성스러움을 더욱 어필하고 싶다면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가 정답이다. 여러 가지 색감의 꽃문양이 돋보이는 원피스는 우아한 무드를 자아낸다. 이때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에 저녁까지 단풍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긴 기장의 카디건을 챙기는 것을 추천한다.

데님 재킷은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살린 아이템으로 단풍놀이 패션에 적합하다. 비즈 장식의 패치가 경쾌한 베스띠벨리 데님 재킷은 전체적인 스타일에 포인트를 줘 유니크한 멋까지 더해준다. 패셔너블함까지 살리고 싶다면 옆트임이 감각적인 슬랙스에 화이트 스니커즈로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것이 방법이다.

평소 차분한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따뜻한 소재의 니트 재킷은 어떨까. 어두운 그레이 컬러의 니트 재킷은 레드 컬러의 라인 디테일이 가미돼 세련미를 상승시킨다. 이와 함께 롤업 데님을 함께 매치하면 캐주얼함까지 갖춘 단풍놀이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사진= 신원 베스띠벨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