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채널A 낚시 예능 ‘도시어부’ 인기가 뜨겁다. 캠핑부터 낚시, 등산, 서핑 등 야외 레저활동이 예능 프로그램 소재로 다뤄지며 ‘워라밸’을 추구하는 직장인을 비롯해 가족, 친구, 연인 등 많은 이들을 유혹하고 있다.

사진=채널A '도시어부' 방송캡처

덩달아 패션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까지 상승하는 중이다. 실제 ‘도시어부’ 속 힙합가수 마이크로닷의 의류, 시계 등이 주목을 받기도 했다. 패션업계에서는 야외 활동에 제격이면서도 일상 속에서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는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며 애슬레저룩 트렌드를 이어가고 있다. 야외 레저활동에 적합한 스타일링법을 제안한다.

8090세대에게 인기를 끌었던 숏패딩이 복고 열풍을 타고 다시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짧은 기장과 벌키한 볼륨감이 특징인 숏패딩은 롱패딩 대비 활동성이 좋아 한겨울 활동적인 레저를 즐기기에 알맞다.

패딩 안에 카디건이나 집업 재킷, 후리스 등을 중간 이너웨어로 활용하면 야외 활동 시 보온성을 챙길 수 있다. 편안한 착용감의 트레이닝 팬츠로 마무리해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 룩을 완성해 보자.

사진=각 브랜드 제공

역동적인 레저 활동에는 튼튼한 내구성과 방수 등의 기능을 갖춘 스포츠 시계를 선택하면 좋다. 루미녹스 시계는 견고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으로 캠핑, 서핑 등의 야외 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모자는 커브형의 볼캡을 선택해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효과적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신발은 두툼한 아웃솔과 곡선 디테일이 특징인 어글리슈즈를 매치해 스타일지수를 높이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