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성난황소' 1차 예고편 최초 공개...마동석표 핵주먹 액션 카타르시스

기사승인 2018.10.18  20:26:14

공유
ad38
ad48

'성난황소'가 마동석표 맨주먹 액션의 진수를 엿볼 수 있는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오는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이 납치된 아내 지수(송지효) 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다. 18일 오후 6시 CGV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성난황소'의 1차 예고편은 마동석표 맨주먹 액션의 클라이맥스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타격감 넘치는 액션을 임팩트 있게 전달하며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1차 예고편은 아내 지수의 납치범 기태(김성오)로부터 전화를 받는 동철의 모습으로 시작해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참아왔던 분노가 터진 듯 어디론가 비장하게 걸어가는 마동석의 뒷모습과 함께 “저 형이 진짜 열이 딱 받잖아? 그럼 눈빛이 일단 딱 변해”라는 춘식(박지환)의 대사는 앞으로 펼쳐질 마동석의 핵주먹 액션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이를 보여주듯 아내를 찾아다니며 악당들을 차례차례 처단하는 시원하면서도 통쾌한 액션은 물론, “느낌 오지? 사람 잘못 건드린 거”라는 동철의 대사와 함께 펼쳐지는 차량 폭발씬과 스릴 넘치는 카체이싱 장면들은 '성난황소'만의 압도적인 비주얼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영화 '성난황소'는 아내의 납치 후 성난 황소로 돌변한 마동석의 본능적인 핵주먹 액션은 물론, 송지효, 김성오, 김민재, 박지환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이 만들어내는 예측불허의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으로, '부산행' '범죄도시' 등과는 다른 통쾌한 카타르시스와 액션의 클라이맥스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폭발적인 반응 속에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성난황소'는 오는 11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에디터 신동혁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