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스트레이 키즈,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라인 새 모델 발탁

기사승인 2018.10.18  11:08:06

공유
ad38
ad48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국내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라인 새 모델로 발탁됐다.

 

JYP엔터테인먼트의 9인조 신예 보이 그룹 스트레이 키즈는 오리지널 라인의 F/W 인쇄 광고 촬영을 이미 마쳤으며, 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화보 및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내년까지 1년간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라인의 모델로 활약한다.

뛰어난 작사, 작곡 실력과 역동적인 퍼포먼스 그리고 남다른 패션 센스로 주목받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는 패션 화보,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통해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라인만의 스타일을 선보일 계획이다.

프로스펙스는 모모랜드에 이어 남자 아이돌 그룹인 스트레이 키즈를 모델로 선정하면서 오리지널 라인의 패셔너블한 이미지가 더욱 부각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리지널 라인은 최근 레트로 열풍에 힘입어 프로스펙스의 대표적인 패션 제품군으로 자리잡았다. 또 빅로고 트렌드에 맞춰 ‘F’로고가 크게 새겨진 티셔츠, 맨투맨을 출시하고 디자이너 ‘노앙’과 협업한 컬렉션을 공개하는 등 의류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9인 9색의 매력을 뽐내는 스트레이 키즈는 역동적이고 패셔너블한 오리지널 라인의 개성을 돋보이게 하기에 적합해 이번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2018년 주목할 K팝 아티스트 TOP5(Top 5 New K-Pop Artists to Watch in 2018)'에 1위로 선정되는 등 데뷔와 동시에 큰 화제를 낳았다. '2018 소리바다 베스트 K-뮤직 어워즈'에서는 신인상에 해당하는 '신한류 루키상'을 수상하는 등 올해 최고의 신인으로 인정 받고 있다. 22일에는 새 미니앨범 '아이 엠 유(I am YOU)'를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