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애 옆에 예쁜 애’ 트와이스가 출동한다.

19일 방송되는 SBS ‘폼나게 먹자’에는 최초의 걸그룹 게스트이자 최연소 게스트 ‘트와이스’의 다현, 정연이 출연한다.

(사진=SBS '폼나게 먹자')

‘폼나게 먹자’ 녹화에 참여한 다현과 정연은 식재료를 찾아가기 위해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배를 타는 여정을 시작했다. 어디로 가는지, 식재료 힌트는 없는지 폭풍 질문을 쏟아내며 두 사람은 식재료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다.

정연은 이미 팬들에게 익숙하다는 ‘진실의 콧구멍’ 이야기를 전했다. 맛있는 음식 앞에서만 반응한다는 ‘진실의 콧구멍’이 어떤 활약을 펼쳤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규는 바다에서 찾는 식재료를 위해 연달아 배를 타야 한다는 사실에 심기가 불편해져 “너무 뻔하다. 이런 건 흔하다. 절대 환호를 지르지 않겠다”라고 선언했다. 하지만 식재료를 보자마자 가장 먼저 환호성을 내질렀다고.

철벽남 이경규를 환호하게 하고, 트와이스를 사로잡은 식재료는 겨울 제철 식재료 ‘굴’이었다.

이밖에 ‘분자요리의 대가’ 신동민 셰프도 ‘폼나게 먹자’에 출연한다. 서울에서 제주도까지 ‘폼나는 한상’을 위해 찾아온 신 셰프는 직접 붓글씨로 메뉴판까지 만들며 환상적인 맛과 플레이팅의 코스요리를 선보였다.

폼나는 코스 요리를 맛본 다현은 “맛있으면 0칼로리”, “더 없나요?”, “너무 잘 먹어서 하루 만에 볼이 올라온 것 같아요”라며 ‘폼나는 한상’을 만끽했고, 다른 출연자들은 “씹기 싫고, 삼키기 싫다. 이 맛을 더 느끼고 싶다’며 ‘폼나는 한상’에 만족감을 표했다.

한편 ‘폼나게 먹자’는 19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