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가 쇼핑의 계절 가을을 맞아 낭만 스타일링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최대 50% 세일에 이르는 특별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H&B스토어 랄라블라는 18일(오늘)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색색 라이벌 대전’을 진행한다. 컬러 메이크업 카테고리 내 라이벌을 이루는 상품군을 모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쿠션과 파운데이션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비롯해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 립틴트 등의 컬러 제품들을 알뜰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관심을 자아낸다. 우수한 발림성과 커버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잉가 타투 파운데이션과 라라베시 악마 쿠션 등 인기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쿠션타입의 제품으로 촉촉한 수분감의 클리오 누디즘 워터그립 쿠션과 완벽한 밀착커버의 루나 롱래스팅 커버쿠션 역시 20% 할인해준다.

음영 섀도우부터 펄 섀도우까지 다양한 컬러로 취향에 맞게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Wet n Wild(웻앤 와일드)’ 컬러아이콘 아이섀도우 팔레트, 식스틴 브랜드 16 아이 매거진, 루나 섀도우 팔레트 등을 최대 5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섬유질이 함유돼 속눈썹을 길게 보이게 도와주는 잉가의 화이바 타투마스카라를 최대 40% 할인하며 릴리바이레드의 서바이벌 컬러카라를 1+1 교차 증정한다.

립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매트한 질감의 벨벳처럼 보송한 질감으로 표현되어 ‘밀착력 갑’으로 불리는 잉가의 플랫 리퀴드 립스틱, 물을 머금고 있는 것처럼 촉촉한 광이 나는 릴리바이레드의 앙큼라이어 코팅틴트 등 인기 제품도 알뜰한 가격에 선보인다.

환절기 거친 모발 관리를 위한 헤어케어 기획전도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랄라블라의 헤어 트리트먼트 카테고리 중 매달 매출 TOP 10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품인 로레알파리 토탈리페어5 헤어팩을 단독기획 1+1에, 메리트 미라클아르간오일 오리지널 100ml를 9900원에 판매한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는 착한 가격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10월 빅 세일 프로모션을 18일부터 21일까지 마련한다. 환절기 최대 고민인 보습 및 각질 케어 제품과 F/W시즌 립 메이크업·네일 아이템 등을 10%부터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다음 단계 제품 사용시 보습력을 2배로 올려주는 스마트 부스팅 에센스 ‘2X 퍼스트 에센스’와 다음 단계 제품의 수분을 올려주는 산뜻한 타입의 ‘2X 퍼스트 라이트 에센스’를 할인가인 2만 원에 판매한다. 또 자연 유래 셀룰로오스로 부드럽게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샤이니 페이스 필링 젤’은 1개 가격으로 2개를 구입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건조함 없이 매끄럽게 입술에 생기를 부여하는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는 9000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손끝까지 가을 스타일로 변신할 수 있는 네일 아이템들도 최대 20% 할인해준다. 미국 인조네일 1위 브랜드의 키스뉴욕의 젤 네일 팁 ‘키스뉴욕 프레스앤고’, 손톱 사이즈에 맞는 스티커를 선택하여 붙여주기만 하면 손쉽게 손톱에 모양을 새길 수 있는 ’하또하또 네일핏’ 등은 손재주가 없이도 쉽고 빠르게 트렌디한 네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미엄 멤버십인 ‘토니블랙’ 회원을 위해 사은품 증정과 추가 할인 등 더욱 강력한 혜택도 마련했다. 매장을 방문하는 회원에게 선착순으로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 120mL를 증정한다. 촉촉한 젤 텍스처로 모공케어에 도움을 주는 ‘샤이니 페이스 필링젤’ 또한 1+1 프로모션으로 6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외 선착순 한정 3만원 이상 제품 시 토니모리와 불닭볶음면의 콜라보 ‘불타는에디션’ 한정판 ‘불닭파우치’ 또는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적용한 리얼한 컵라면 패키지에 토니모리의 인기 제품들을 담은 ‘불닭럭키박스2’를 증정한다. 유료 멤버십인 ‘토니블랙’ 멤버십은 매장에서 바로 회원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5만원 상당의 키트를 증정한다.

사진=랄라블라, 토니모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