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한이 신보 타이틀곡 'Good Night Kiss(굿 나잇 키스)'에 대해 소개했다.

17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김동한의 두 번째 미니앨범 'D-NIGHT' 쇼케이스가 열렸다.

김동한의 신보 'D-NIGHT'는 아이돌 그룹 멤버에서 솔로 가수를 지나 아티스트로 발돋움하는 김동한의 모습을 담아냈다.

'Good Night Kiss'는 퓨처베이스 기반의 레트로 사운드가 인상 깊은 댄스곡이다. '첫 굿나잇 키스의 설렘'을 표현한 훅의 변주와 감각적인 가사가 임팩트를 남긴다. 담백하면서도 은근히 흘러나오는 섹시함이 긴장감을 안기는 성숙한 곡이다.

김동한은 'Good Night Kiss' 무대를 선보인 후 "JBJ 때부터 춤을 췄지만 이번 안무가 제일 힘들다. 난이도가 높아서 틀릴까 봐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다행히 틀리지 않았다"고 웃었다.

타이틀 곡에 대해서는 "지난 앨범의 타이틀 곡 'SUNSET'이 대낮의 강렬한 섹시를 표현했다면 이번엔 밤의 으슬으슬하고 차가운 섹시미를 표현했다. 'SUNSET'보다 톤업된, 밝지만 그 안에서 나오는 강렬한 섹시미를 확인하실 수 있으실 거다"라고 기대를 높였다.

한편, 김동한의 신보 'D-NIGHT'는 17일 오후 6시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위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