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암수살인' 300만 돌파 '거침없는 흥행세'...김윤석X주지훈 감사 인증샷 눈길

기사승인 2018.10.17  15:44:16

공유
ad38
ad48

김윤석과 주지훈의 긴장감 넘치는 심리전과 담백한 연출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암수살인’이 흥행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암수살인’은 감옥에서 7건의 추가 살인을 자백하는 살인범과 자백을 믿고 사건을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실화극으로 김윤석과 주지훈의 긴장감 넘치는 심리전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로 깊은 여운을 선사하며 꾸준한 입소문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가운데 ‘암수살인’이 17일 오후 2시30분 3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국내외 신작들의 거센 공세에도 불구하고 개봉 2주차부터 박스오피스 1위 역주행을 기록, 이후에도 줄곧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며 지칠 줄 모르는 흥행 저력으로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실관람객들의 꾸준한 호응과 입소문 열풍을 이끌어내고 있다. 개봉 3주차에도 흔들림 없는 흥행세를 보여주고 있는 ‘암수살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300만 돌파를 기념해 ‘암수살인’의 김윤석과 주지훈이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인증샷은 형사 김형민 역의 김윤석과 살인범 강태오 역의 주지훈이 영화 속 접견실 장면을 연상시키는 책상을 가운데 두고 마주보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300만 감사합니다’라고 적힌 하트모양 가랜드를 들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형사와 살인범으로 만나 한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었던 영화 속 장면과는 정반대로, 친한 선후배답게 훈훈한 모습을 보여준다.

 

에디터 신동혁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