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라스' 하석진, 2천만뷰 키스신 만드는 '키스장인' 비법 공개

기사승인 2018.10.17  13:16:35

공유
ad38
ad48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하석진이 키스신 동영상 2천만뷰에 달하는 '키스 장인'의 노하우를 대 방출한다.

오늘(1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는 더티와 섹시 사이 어디쯤을 서성거리고 있는 네 남자 전현무, 이필모, 하석진, JK김동욱이 출연하는 '이 남자들 더럽(The love)' 특집이 펼쳐진다.

하석진은 '키스 장인'으로 손꼽히는 것과 관련해 한 동영상 사이트에 올라간 동영상 2개가 합쳐서 2천만뷰가 넘었다는 사실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와 함께 그는 이필모를 상대로 키스신이 예쁘게 나오는 비법을 즉석에서 방출했다.

뇌섹남 공대 오빠로 통하는 하석진은 주변 사람들이 A/S를 안가고 하석진만 기다린다는 것과 관련해서 "추석 때 하루 종일 컴퓨터를 고쳤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하석진은 또한 대본 디테일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김수현 작가의 작품에 출연했을 때 대본 지문에 달랑 '어디 춤과 랩을 한 번 해보시든가'라고 적힌 대본을 받은 사연을 공개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특히 그는 대학교 시절 자신의 잘생김을 알게 해 준 16대 16 대규모 미팅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 인원이 많은 까닭에 특별한 시스템으로 미팅이 이뤄졌다고 밝혀 호기심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하석진은 최근 어머니가 부쩍 선을 보라며 여성의 사진을 메시지로 보냈다는 사실을 밝히기도. 이와 함께 그는 '어머니 표 소개팅'을 거절하는 이유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MBC '라디오스타'

 

에디터 진선 sun27d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