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구구단, 11월 6일 미니앨범으로 9개월만 완전체 컴백

기사승인 2018.10.17  10:57:05

공유
ad38
ad48

구구단이 11월 6일 세 번째 미니 앨범을 발표하며 하반기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사진=젤리피쉬)

구구단은 17일 공식 팬카페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11월 6일 세 번째 미니 앨범으로 가요계에 컴백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구구단의 이번 그룹 컴백은 지난 2월 발표한 두 번째 싱글 ‘Act.4 Cait Sith’ 이후 9개월 만이며, 미니 앨범은 ‘Act.2 Narcissus’ 이후 세 번째로 출시하게 됐다.

매 앨범마다 동화, 영화, 명작 등 다양한 장르와 작품을 구구단만의 색깔로 재해석하며 유니크한 그룹으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이번에 발표하는 새 앨범에서도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그룹으로 다시 뭉치는 구구단은 세 번째 미니 앨범을 발표하기까지 9개월간 공백이 있었지만 개별 및 유닛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며 경험면에서 단단한 기본기를 다지며 눈부신 성장을 이루기도 했다.

멤버 해빈은 KBS 드라마 ‘라디오 로맨스’ O.S.T ‘길에서’에 참여했으며, 멤버 세정은 2018 러시아월드컵 축구국가 대표팀 응원 앨범에 이어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O.S.T ‘정인(情人)’을 가창하며 실력과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세정, 미나, 나영은 구구단 세미나로 뭉쳐 ‘SEMINA’ 싱글 앨범을 발표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외에도 드라마와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눈부신 성장을 이뤄 이번 그룹 활동 결과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구구단은 11월 6일 세 번째 미니 앨범으로 돌아오며, 현재 막바지 작업에 매진 중이다.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