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엑소 레이, 美 데뷔앨범 '나나마나' 19일 전세계 공개

기사승인 2018.10.17  10:25:27

공유
ad50

엑소(EXO) 레이(LAY)의 미국 데뷔 앨범 'NAMANANA'(나마나나)가 오는 19일 전 세계에 공개된다.

사진 제공=SM엔터테인먼트

레이의 세 번째 솔로 앨범 'NAMANANA'는 10월 19일 오후 4시(한국 시간 기준)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된다. 신보는 11곡의 노래가 중국어 및 영어 버전으로 수록, 총 22트랙으로 구성됐다.

타이틀 곡 'NAMANANA'는 중독성 강한 피리 소리와 무게감이 느껴지는 브라스 사운드, 뭄바톤 리듬이 어우러진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레이는 자신이 만든 신조어 'NAMANANA'를 통해 멈추지 않는 환상의 우림을 표현, 'NAMANANA'에서 이 음악과 함께 현재를 즐기고 진정한 나를 찾자는 메시지를 가사에 담았다.

더불어 레이는 앨범 공개에 앞서 오는 18일 오후 4시(한국 시간 기준)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NAMANAN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지난 16일 오전 10시 19분(중국 시간 기준)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에서 디지털 음원 예약 판매 페이지를 오픈, 예약 판매 약 11분 만에 37만장을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어 레이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한편, 레이의 세 번째 솔로 앨범 'NAMANANA'는 19일 미국에서 음반 발매된다.

 

진선 기자 sun27d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