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준호, 싱가포르 한류박람회 홍보대사 위촉...개막식 참석예정

기사승인 2018.10.17  10:25:58

공유
ad50

준호가 싱가포르 한류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17일 JYP엔터테인먼트는 "KOTRA가 최근 싱가포르 한류박람회’ 홍보대사로 준호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싱가포르 한류박람회’는 한류와 한국의 소비재·서비스 상품 홍보를 융합한 해외 최대 규모의 한류 종합 엑스포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성윤모)주최, KOTRA(사장 권평오) 주관으로 11월 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싱가포르에서 개최된다.

준호는 K팝을 대표하는 그룹 2PM의 멤버이자 배우로서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아시아에서 높은 팬덤을 보유해 '싱가포르 한류박람회’ 홍보대사로 선정된 것으로 전해졌다.

홍보대사로 선정된 준호는 '싱가포르 한류박람회’ 홍보대사로서 K팝 무대를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서의 역량을 과시한다. 개막식 무대인사를 비롯해 팬사인회, 기자회견,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해 한류박람회와 우리 제품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제고에 힘쓸 예정이다.

한편 준호는 최근 공익활동에 잇따라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10월 '빅이슈' 매거진의 표지 모델로 재능 기부에 동참했다. 또 11월 3일에는 월드비전 홍보대사로서 뚝섬한강공원 수변마당에서 열리는 마라톤 ‘2018 Global 6K for Water’에 참석한다. 월드비전이 주최하는 ‘Global 6K for Water’ 캠페인은 월드비전 식수위생사업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마련된 마라톤 행사로 준호는 1번 주자로 참여해 6km를 달린다.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