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 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가 유기농 본고장인 호주시장에 진출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아이소이는 호주 브리즈번의 뷰티 브랜드숍 앤오원(N.0.1) 입점과 동시에 본격적인 현지 시장 공략에 시동을 걸었다. 앤오원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중심의 멀티 뷰티 브랜드숍으로 한국, 일본 등 아시아 뷰티 브랜드는 물론 50개 이상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가 입점돼 있다.

아이소이의 호주 진출은 미국, 싱가포르, 캐나다 등에 이은 10번째로, 지난 7월 입점 후 3개월 만에 함께 입점한 아시아 브랜드 중 현지인 구매율 1위를 기록하며 시장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아이소이의 입점 제품은 브랜드 베스트셀러이자 올리브영 5년 연속 1위(세럼부문) ‘잡티세럼’을 포함한 전라인으로 ‘코어탄력크림’ ‘아크니토닉’ ‘커버핏 파운데이션’ 등 라인별 베스트 상품부터 신규 론칭 브랜드 ‘시카고’ 제품까지 국내와 동일하다. 특히 천연유래성분으로 피부자극 걱정 없이 문제성 피부를 케어해주는 ‘아크니 닥터’ 라인의 경우 가장 높은 인기를 보이며 입점 초기 품절을 기록하기도 했다.

아이소이 해외수출 담당자는 “최근 한국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유해 의심성분을 배제한 아이소이의 특성이 유기농 제품을 선호하는 현지 수요와 맞물려 판매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유해 성분 없는 건강한 화장품’을 모토로 피부 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최초로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 마크를 획득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사진=아이소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