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욱, 김재경이 본격 공조에 돌입한다.

15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배드파파’에는 신구제약과 차박사의 기밀 프로젝트개발과정에서 신약을 먹고 사망한 피실험자 최용우(홍인 분)의 사건을 맡은 광역수사대 이현수(김욱 분)와 차지우(김재경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MBC '배드파파')

두 사람은 사건을 해결할 만한 단서나 도움이 없는 상황에서 어렵게 목격자를 수소문해내는데 성공했다. 이후 범인의 몽타주를 구해 긴박하게 수사를 펼쳐 나가는 과정에 그러졌다. 특히 이현수와 어려운 상황에서도 박경감을 자극하는등을 엉뚱하고 종잡을 수 없는 캐릭터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현수는 광역수사대 내 엘리트 꽃미남 형사로 첫 등장 이후 파트너인 냉미녀 차지우의 철벽에도 굴하지 않고 특유의 넉살과 위트로 다가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 거침없고 솔직한 멘트로 김재경을 무장해제 시키는 능청스러운 연기를 풀어내며 맹활약 중이다.

이현수와 차지우가 장혁, 차박사, 정찬중 및 신구제약의 비밀과 부도덕성을 드러낼 수 있는 ‘키’인 최용우의 사망에 대해 밝혀낼 수 있을지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배드파파’(극본 김성민, 연출 진창규)는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나쁜 인간이 되기로 한 가장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MBC 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