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대세 뮤지션 자이언티(Zion.T)가 음원 차트를 올킬했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제공)

16일 오전 8시 기준, 자이언티의 새 EP앨범 'ZZZ'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feat. 슬기 of Red Velvet)'이 멜론을 비롯한 7개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휩쓸었다.

'양화대교', '꺼내먹어요', '노래', '눈' 등 그동안 발표하는 곡들마다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독식하며 가요계 대표 음원제왕으로 자리매김한 자이언티는 1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EP앨범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으로 또 한 번 차트를 올킬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음원 최강자가 불리는 아이유, 로꼬, 임창정, 로이킴, 아이콘 등을 제치고 1위에 올라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이로써 자이언티는 지난해 12월 발표한 싱글 '눈'에 이어 '멋지게 인사하는 법'으로 2연속 음원 차트 올킬이라는 대기록을 작성하는 데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앨범 전곡을 고르게 차트인시키는 저력도 발휘했다.

레드벨벳 슬기와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으로 음원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멋지게 인사하는 법'은 "명절에 개봉할 법한 잘 만든 로맨틱 코미디 같은 곡"이라는 자이언티의 소개처럼 누구나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는 편안한 멜로디와 두 사람의 달달한 보컬 호흡이 귓가를 사로잡고 있다.

한편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 외에도 '아이돌(Ideal)', 'My Luv', '말라깽이(Malla Gang)' (feat. E SENS), '어허(Uh Huh)', '잠꼬대(Sleep Talk)' (feat. 오혁), '아무도 모르는 이야기(Untold Story)'까지 총 7곡이 자이언티의 새 EP앨범 'ZZZ'에 수록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