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올리브영에서 브랜드 빅세일 행사 ‘엔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일부터 오는 11월5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개최하는 ‘엔드 프로모션’을 통해 ‘고쿠쥰 로션&밀크 세트’와 ‘고쿠쥰 퍼펙트 젤’을 활용한 기획팩 2종을 처음 선보인다. ‘고쿠쥰 로션&밀크 세트’ 기획팩은 ‘고쿠쥰 로션&밀크 세트’에 ‘고쿠쥰 로션’ 정품이 추가됐다. 해당 기획팩은 각 제품 정가 대비 55% 할인됐다. 또한 30% 할인 구성된 ‘고쿠쥰 퍼펙트 젤’ 기획팩은 본품과 30mL 용량의 ‘고쿠쥰 프리미엄 로션’ 2개를 추가 증정한다.

하다라보 고쿠쥰 프리미엄 라인의 대표 아이템인 ‘고쿠쥰 프리미엄 로션’의 경우 제품을 구매하면 동일한 정품을 제공하는 1+1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고쿠쥰 프리미엄 로션’ 사상 최초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이외 하다라보 제품을 2만5000원 이상 구매할 경우 30mL의 ‘고쿠쥰 밀크’와 2mL의 ‘고쿠쥰 로션’으로 구성된 ‘수퍼보습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고쿠쥰 로션&밀크 세트’는 3중 히알루론산 배합으로 촉촉하고 깊은 보습감을 선사해 건조해진 가을철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으로 적합하다. 특히 ‘고쿠쥰 로션’은 2초에 1병씩 팔리는 하다라보 히트 아이템이며 ‘고쿠쥰 밀크’는 ’2018 파우더룸 상반기 뷰티 어워드’에서 에멀젼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한 ‘꿀잠크림’으로 유명한 ‘고쿠쥰 퍼펙트 젤’은 고보습 젤 타입 크림으로 나이트 크림이나 수분 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히알루론산 4중 배합과 사크란, 세라마이드, 스쿠알란, 우레아, 콜라겐 성분 등이 포함돼 피부에 꽉 찬 수분감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한다.

극건성 피부에 탁월한 ‘고쿠쥰 프리미엄 로션’은 히알루론산, 수퍼 히알루론산, 초미세 히알루론산, 피부흡착형 히알루론산, 3D 히알루론산 등 ‘히알루론산 5종’이 함유되어 피부의 수분력을 강화해준다. 거기에 해조류에서 추출한 자연 보습 성분 ‘사크란’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사진=하다라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