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의 계절이자 시시때때로 출출해지는 가을을 맞아 식음료 브랜드들의 입맛 당기는 이벤트가 풍성하게 펼쳐지고 있다. 푸드트럭 운영부터 푸짐한 경품 제공, 화끈한 할인 행사들이 혀끝을 자극한다.

 

사진=도드람 제공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은 13일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열린 ‘2018~19 도드람 V-리그’ 개막전을 기념해 푸드트럭 운영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리그는 도드람이 한국배구연맹(KOVO)과 타이틀 스폰서 협약을 맺은 이후 맞는 두 번째 시즌이다. 이번 시즌은 지난해 우승팀인 인천 대한항공 점보스와 준우승팀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의 경기를 시작으로 6개월간 이어진다.

도드람은 경기 시작 전 3시간 동안 푸드트럭을 운영하며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신선하고 안전한 도드람한돈 삼겹살, 목심 구이와 신제품 함박스테이크를 무료 제공했다. 또한 관람객들이 직접 배구공으로 서브나 스파이크를 날려 목표를 달성하는 ‘나는야 도드람 배구왕’과 퀴즈, 절대음감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도드람리얼비비큐스틱, 육포 등 경품을 증정했다.

이밖에 도드람몰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회원 가입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도드람몰 상품권, 배송비 무료쿠폰 등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대한항공과 현대캐피탈 개막경기 중 전광판을 통해 도드람한돈 페이스북 이벤트, 브랜드 퀴즈를 진행하며 관람객들의 흥을 한층 더 돋웠다.

사진=푸드나무 제공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은 신제품 이벤트 ‘친절한 윤화씨 직장인 뱃살어택’을 진행한다. 무려 100인분의 닭가슴살 제품을 걸고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을철 식욕을 과자, 빵 등의 간식이 아닌 고단백 저지방 식품인 닭가슴살로 채워 포만감은 높이고 뱃살 걱정은 덜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맛있닭 닭가슴살 피자, 맛있닭 닭가슴살 구워먹는 탕수육, 맛있닭 한끼만두 등 영양소는 물론 낮은 칼로리에 맛까지 갖춘 신제품들이 상품으로 지급돼 허기짐을 건강하게 채워줄 예정이다. 랭킹닭컴 홈페이지 또는 앱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연을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다음달 당첨자를 발표한 이후 일부 당첨자의 회사를 직접 찾아 건강한 닭가슴살 간식을 맛보여준다.

사진=홍두당 제공

투어푸드 전문기업 홍두당의 ‘대구근대골목단팥빵’이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지하 1층 식당가에 인천공항2호점을 개점했다. 1호점은 1여객터미널 지하 1층 교통센터로 확장 이전했다. 2호점은 맛과 전통을 자랑하는 한식 맛집들이 대거 모인 푸드코트 ‘가업식당’에 위치해 있다. 10㎡ 규모의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으로, 1호점과 마찬가지로 외국인 고객이 많은 인천공항의 특성을 반영해 ‘단팥빵&커피’라는 베이커리 카페 콘셉트를 내세웠다.

대표 메뉴는 우리 전통의 단팥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단 단팥빵, 생크림 단팥빵, 녹차 생크림 단팥빵, 딸기 생크림 단팥빵, 소보루 단팥빵 등의 다양한 베이커리류와 ‘세계 3대 커피’ 중 하나로 꼽히는 하와이안 코나 원두를 사용한 커피류 등이다. 단맛이 강하지 않고 팥알갱이 식감이 뛰어난 것은 물론 매일 직접 만들어 신선함까지 살아있는 단팥빵과 부드러우면서도 산미와 향기가 일품인 하와이 코나 커피의 조화가 ‘글로벌 입맛’을 사로잡은 비결이다. 2호점 오픈을 기념해 단팥빵 1박스(1만2000원)를 구입하면 하와이 코나 커피(아메리카노·4000원)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