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숙박 앱 서비스 여기어때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파격 할인‘과 ’인생 숙소‘를 내건 알토란 같은 이벤트 5개를 동시 진행한다. 가치와 스토리를 담은 숙소를 고려하고 있다면 눈여겨볼 만하다.

 

◆프리미엄 숙소, 매주 파격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매주 금요일 프리미엄 숙소를 할인가에 판매하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연다. 호텔과 리조트, 고급펜션과 풀빌라를 엄선한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서비스 '여기어때 블랙'은 12일부터 금요일마다 오전 10시에, 일주일 간격으로 숙소 한 곳을 정해 특가전을 진행한다. 파격 할인과 다양한 부가혜택을 제공해 고품격 숙박시설을 만날 기회를 선물한다.

첫 번째 선정 숙소는 제주 신라호텔이다. 특가에 마련된 할인쿠폰을 더해서 숙박권을 구매할 수 있다. 10월 투숙객에게는 루프탑 파티 2인권을 준다. 11월 투숙객은 시네마 와인파티 2인 입장권을 받는다. 또 선착순 100팀에게 조식을 무료 제공하고, 1인 추가 숙박 비용은 고객이 요청할 경우 무료로 책정한다. 오는 19일은 '그랜드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가 블랙 프라이데이 상품으로 등장한다.

 

◆ 가을여행객 쿠폰북 지급+ 지역축제 기획전

가을 여행객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총 13장으로 구성된 쿠폰북을 배포한다. 호텔이나 리조트 등 숙박 상품 첫 결제 시 1만5000원을 즉시 할인한다. 신규 및 기존회원을 위한 쿠폰, 엘리트 등급 전용쿠폰을 더해 총 7만2000원 상당의 혜택을 한 데 담았다. 쿠폰은 오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상품 투숙 기간은 다음달 5일(체크인 기준)까지다.

이와 함께 지역축제를 즐기는 데 적합한 ‘먹고 놀고 자고 기획전’을 진행한다. 전국 축제 일정에 맞춰 각 지역 유명 숙박상품을 특가에 내놨다. 서울 억새축제, 안면도 백사장 대하축제 등이 대표적이다. 기획전은 14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스파나 온천으로 떠나는 힐링여행을 계획한 고객은 ‘숙박보감’ 기획전에 주목할 만하다. 온천이나 스파를 보유한 숙박시설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업체별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하이원리조트 등은 워터월드 2인 무료 이용권을, 지리산온천랜드 등은 2인 온천스파 이용권을 선물한다. 기획전은 이달 25일까지, 판매 상품의 투숙기간은 31일까지다.

 

◆ 블랙 한달 살기+한옥 게스트하우스 기획전

‘여기어때 블랙’ 출시 기념으로 ‘블랙 한 달 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블랙이 제공하는 50여 개 프리미엄 숙소(연말까지 100개 확보) 중 한 곳을 고르고, 누구와 이곳에서 지내고 싶은지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당첨자는 해당 숙소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기어때가 숙박비 1000만원을 대신 내준다. 16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이와 함께 ‘한옥 게스트하우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전통 한옥과 퓨전 한옥을 나눠 특색 있는 숙박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전주, 단양, 하동과 서울 종로 등 한옥마을이 유명한 지역에 위치한 숙소들이다.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