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스트레이 키즈 리노X현진X한, 새 앨범 비주얼 티저 '시크한 매력'

기사승인 2018.10.12  18:05:47

공유
ad38
ad48

스트레이 키즈 한, 리노, 현진의 새 콘셉트가 담긴 비주얼 티저가 공개됐다.

 

(사진=스트레이 키즈 한, 현진, 리노/JYP엔터테인먼트 제공)

11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스트레이 키즈 아홉 멤버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한 데 이어 12일 0시 JYP와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유닛 및 개인 티저 이미지 10종을 게재했다.

유닛 및 개인 티저의 첫 주자인 리노, 현진, 한은 흑백 유닛 티저에서 시크한 분위기와 소년미를 동시에 뿜어내며 눈길을 끌었다.

3장씩 공개된 개별 티저 이미지 속에서 리노는 깊은 눈매와 수려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현진은 강렬한 눈빛, 부드러운 매력 등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붙잡았다. 한은 흑백 이미지에서 훈훈한 옆모습으로 그림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감성을 자극하는 티저 이미지를 선보여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오는 22일 발매되는 스트레이 키즈의 미니 3집 '아이 엠 유'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YOU', '편', '해장국', 'Get Cool', '극과 극', '0325', 'Mixtape#3 (CD ONLY)' 등 총 8트랙이 수록된다. 이들은 올해 1월 발표한 프리 데뷔 앨범 'Mixtape', 3월 데뷔 미니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 8월 미니 2집 '아이 엠 후(I am WHO)'에 이어 이번 미니 3집 '아이 엠 유' 역시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아티스트로서 면모를 과시한다.

타이틀곡 '아이 엠 유'는 데뷔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District9)', 미니 2집 '아이 엠 후(I am WHO)'의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를 만든 그룹 내 프로듀싱팀 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또다시 작사, 작곡을 맡았다. 나와 똑같은 고민을 가진 '너', 나와 함께 꿈을 이뤄가는 '너', 나에게 의지가 되는 '너' 등 '너'와 함께 라면 무엇이든 이룰 수 있고, 그러한 과정 속에서 참된 나의 모습을 찾을 수 있다는 공감의 메시지를 노래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앨범 발매를 하루 앞둔 21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 위치한 올림픽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 'UNVEIL 'Op.03 : I am YOU''를 개최한다. 쇼케이스에서 미니 3집 '아이 엠 유' 타이틀곡 및 수록곡들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