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나혼자산다’ 기안84, 김충재 앞에서 눈물샘 폭발 “엄마 보고싶어”

기사승인 2018.10.12  13:29:20

공유
ad38
ad48

기안84가 이제껏 드러내지 않았던 속마음을 드러낸다.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연출 황지영, 임찬)에서는 김충재와 함께 건강검진에 나선 기안84의 버라이어티한 하루가 펼쳐진다.

(사진=MBC '나혼자산다')

기안84는 건강검진을 위해 병원에 내원, 건강하게 살지 않았던 지난 날을 회상하며 걱정가득한 모습을 나타냈다. 특히 아침부터 대장내시경 약으로 한바탕 소동을 벌인 뒤라 더욱 마음이 복잡한 상태. 함께 검진을 받으러 간 김충재와 기안84는 동반자로서 서로를 의지했다고.

건강검진 내내 그토록 긴장하며 진땀을 흘리던 기안84는 건강검진 도중 급기야 눈물을 흘렸다. 건강검진 도중 “엄마가 보고싶다”며 김충재에게 전화를 부탁한 기안84는 엄마와 안부를 나누던 중 터진 울음이 멈추지 않아 결국 전화를 끊고는 한참을 더 울었다고.

평소 기안84는 ‘나 혼자 산다’에서 무덤덤하고 매사에 무신경한 면모를 보여줬기에 이번 방송에서 보일 눈물이 많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더할 예정이다. 좀처럼 속마음을 내비치지 않던 그의 눈물은 어떤 의미일지, 그에게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감동으로 적실 기안84의 눈물은 오늘(12일) 밤 11시 15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