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와 자이언티가 만났다.

12일 오전 더블랙레이블(THE BLACK LABEL) 측은 “레드벨벳 슬기가 자이언티(Zion.T)의 새 EP 앨범 ‘ZZZ’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에서 한국 최정상 래퍼 이센스(E SENS)와 밴드 혁오의 보컬 오혁(Oh Hyuk)이 피처링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의 피처링은 블라인드 표기가 되어 있어 추측을 불러 일으켰다.

이에 블라인드 속 이름이 레드벨벳 슬기로 밝혀지며 리스너들의 기대치를 끌어올렸다.

SM엔터테인먼트 소속걸그룹 레드벨벳의 슬기와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더블랙레이블 자이언티의 예상을 뛰어넘는 역대급 조합의 탄생을 알린 셈.

자이언티의 새 EP 앨범에는 1번 트랙 아이돌(Ideal)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Hello Tutorial)’ (feat. 슬기 of Red Velvet)에 ‘My Luv’, ‘말라깽이(Malla Gang)’ (feat. E SENS), ‘어허(Uh Huh)’, ‘잠꼬대(Sleep Talk)’ (feat. 오혁), ‘아무도 모르는 이야기(Untold Story)’까지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전무후무한 막강 조합으로 돌아온 자이언티의 새 EP 앨범 ‘ZZZ’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앞서 오늘(12일) 낮 11시부터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하며, 오프라인 앨범에는 신곡 7곡에 보너스 트랙으로 지난해 발매와 동시에 겨울 대표 시즌송의 탄생을 알린 ‘눈’도 추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