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마켓컬리, 가을 제철 수산물 기획전...전어·대하 최대 15% 할인

기사승인 2018.10.12  00:44:41

공유
ad38
ad48

집 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만든다는 전어의 계절 가을은 대하, 굴, 전어 등 유독 맛있는 제철 수산물이 많은 시기다. 이에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는 제철 수산물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는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의 ‘가을 수산 기획전’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마켓컬리 제공

마켓컬리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전어와 대하를 비롯한 제철 어패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온라인을 통해 믿고 구매하기 힘든 제철 생선인 전어의 경우 500g당 15%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 스테디셀러 해산물 브랜드 ‘어부네’의 가을 숫꽃게와 돌문어, 피꼬막, 새꼬막 등도 각각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자렌지에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한 ‘[삼삼해물]간편 가리비찜’은 10% 할인, 전날 어획한 새우를 받아볼 수 있는 ‘[삼삼해물]갓 잡아올린 생새우’는 10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풀콜드체인시스템을 통해 입고에서부터 출고, 배송까지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고 샛별배송을 통해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는 “ 관련 기획전을 마련했다”면서,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이는 만큼 마켓컬리에서 가장 맛있고 신선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