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플랫폼 액시즈(AXIS)가 다양한 분야의 멀티 크리에이터 크루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다올 안젤로 일란)

액시즈는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멀티 크리에이터 크루 '앰비셔스 앰비션(ambitious ambition, aa crew)' 론칭 소식을 전했다. 앰비셔스 앰비션은 배우, 가수, DJ, 프로듀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각자의 야망(ambition)을 가진 크리에이터들로 이뤄진 크루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크루 멤버를 공개한다.

먼저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명의 크루 멤버 안젤로(Angelo), 일란(elan), 한스(Hans), 에이든(Aiden), 로건(Logan), 준교(Junegyo), 다올(Daol)의 사진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새로운 크루 멤버들이 앞으로 계속 공개될 예정이다.

훈훈한 비주얼과 패션 센스를 갖춘 사진 속 일곱 멤버는 도시적인 매력을 뽐내며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이미지에는 멤버들 각자가 꿈꾸는 당찬 포부도 적혀 있어 이들의 향후 행보를 기대케 한다.

 

(사진=로건 에이든 준교 한스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3대 엔터사에서 모인 다양한 분야의 전담인력으로 이뤄진 team aa가 액시즈와 함께 최적의 환경에서 이 크루의 활동을 전폭적으로 서포트하며, 정식 활동 준비 기간 및 활동에 들어가는 주요 제작비 역시 액시즈에서 전액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액시즈는 크루 발표와 동시에 이들의 목표가 '연예계 진출'이 아닌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콘텐츠를 만드는 크리에이터로서의 성장 및 활동이라는 점을 확고히 밝혔다.

한편 앰비셔스 앰비션에 속한 배우들은 앞으로 액시즈에서 기획·제작할 드라마, 영화 등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데뷔할 예정이다. DJ 및 가수들은 음악을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릴리즈 준비 중이다. 뿐만 아니라 크루의 컬처, 라이프스타일 등을 담은 다채로운 콘텐츠 또한 여러 매체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사진=액시즈(AXIS)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