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차은우X안효섭 '탑 매니지먼트' 그룹 소울 미니앨범, 오늘 발매

기사승인 2018.10.11  13:33:58

공유
ad38
ad48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 매니지먼트'의 주인공 안효섭,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으로 구성된 드라마 속 유닛 그룹 소울(S.O.U.L)이 미니 앨범을 전격 공개한다.

대세 배우 안효섭,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 꽃비주얼 신예 정유안, Mnet '고등래퍼' 출신 방재민이 모여 결성한 유닛 그룹 소울이 오늘(11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미니 앨범을 선보인다.

'핫'한 라이징 스타들의 만남만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유닛 그룹 '소울'은 국내 최초로 제작돼 오는 31일 첫 공개되는 '탑 매니지먼트'의 주역들이다. 드라마에 앞서 귀로 먼저 즐기는 이들의 특급 콜라보에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로 달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네 꿈이 좋아'를 포함해 'Gravity', 'Sugar cane', '너란 자연(Me in)' 등 총 4트랙으로 구성된 미니 앨범은 드라마 '탑 매니지먼트'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깜짝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달군다.

먼저 타이틀곡 '네 꿈이 좋아'는 힙합 비트를 베이스로 한 미드 템포 R&B 댄스 스타일의 곡으로, 방재민이 직접 랩 작사를 맡았다. 여기에 미국의 인기 프로듀서팀 Da beat freakz와 태양·지드래곤·일본의 EXILE 등과 작업한 Deekei가 프로듀서로 참여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Gravity'는 강렬한 비트와 독특한 보컬 패턴이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소울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 준다. 감각적인 신스사운드와 신나는 퍼커션이 어우러져 R&B 팝의 정수를 선보이는 'Sugar Cane' 역시 방재민이 랩 작사를 맡아 기대를 더한다. 힙합 비트 속 애절한 사랑을 담은 랩 가사가 돋보이는 '너란 자연(Me in)'에는 힙합 그룹 다이나믹듀오의 개코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탑 매니지먼트'에는 배우 안효섭과 정유안,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 래퍼 방재민 등 입덕을 유발하는 꽃미남 군단이 극 중 아이돌 그룹 소울(S.O.U.L)의 멤버로 분해 갖은 고난에도 꿈을 향해 직진하는 청춘의 좌충우돌을 그려 나간다.

한편, 유튜브 프리미엄을 통해 공개되는 '탑 매니지먼트'는 오는 10월 31일(수) 원더케이 (1theK)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Studio329

 

에디터 진선 sun27d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