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스테이크 본고장 미식여행...볼트 스테이크하우스, 4주년 기념 프로모션

기사승인 2018.10.11  13:10:10

공유
ad38
ad48

국내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 시장의 문을 연 프론티어 정통 미국 스타일 스테이크하우스 ‘볼트 스테이크하우스’가 오픈 4주년을 기념해 오는 11월30일까지 베스트 메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볼트 스테이크하우스 제공

지난 2014년부터 미국 현지의 생생한 맛으로 고객에게 꾸준하게 사랑받은 베스트 메뉴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볼트 스테이크하우스가 엄선한 ‘초콜릿’, ‘캐롯’, ‘레드벨벳’ 프리미엄 디저트 조각 케이크 중 한 가지를 테이블당 2인 기준으로 무료 제공한다.

볼트 스테이크하우스의 베스트 메뉴는 ‘2인 세트 메뉴’와 ‘올인원 메뉴’다. 특히 스테이크로 제공되는 ‘드라이 에이지드 포터하우스’는 28일 이상 에이징한 숏로인에서 잘라낸 최상급 프라임 등급의 블랙 앵거스 품종 소고기를 사용한다. 등심과 안심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볼트 스테이크하우스는 미국 뉴욕의 피터 루거 스테이크하우스와 동일한 드라이 에이징 장비와 비법을 사용하고 있다. 미국 농무부 인증의 상위 3% 이내 최상급 프라임 블랙 앵거스 품종을 핸드 셀렉트하여 엄선한 소고기만 수입한다. 수입된 소고기는 28일 동안 드라이 에이징(건식숙성)을 거친 후 고객에게 제공한다.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미쉐린가이드 서울 2017, 2018에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