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나 혼자 산다’ 전현무, 조카 커플과 방송국 체험학습…BTS 커버 ‘위험한 도전’

기사승인 2018.10.11  08:50:05

공유
ad38
ad48

샤이니의 ‘루시퍼’ 커버로 화제가 됐던 전현무가 이번에는 방탄소년단 따라잡기에 나선다.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연출 황지영, 임찬)에는 조카 로이와 그의 여자친구 연지, 전현무가 버라이어티한 방송국 체험학습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는 이날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은 사랑스러운 조카 로이의 체험학습을 돕기 위해 직접 나섰다. MBC의 간판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터줏대감인 전현무는 방송국 입간판과 그의 이름이 새겨진 기념품을 발견했다.

자신도 모르는 새 방송국에 즐비한 ‘전현무’의 흔적이 조카에게 잊지 못할 체험학습을 선사한다는 후문.

방송국 슈퍼스타에서 로이와 연지의 인증샷 도우미로 변신한 전현무는 VR체험부터 드라마 체험, 춤 배우기, 게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경험하며 견학의 참맛을 발견한다.

특히 방송구 한복판에서 방탄소년단의 안무에 위험한 도전장을 내민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미 샤이니의 ‘루시퍼’로 춤에는 일가견(?)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전현무인지라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제대로 저격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졌다.

한편 조카 바보 슈퍼스타 전현무의 예측불허 방송국 체험기는 내일(12일) 밤 11시 15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