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영갬성’ TBJ 어드밴스드 라인, ‘무신사’ 입점...10% 할인행사

기사승인 2018.10.10  15:16:11

공유
ad38
ad48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TBJ가 스트리트 무드 ‘어드밴스드 라인’ 가을·겨울 주력 상품을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에 선보인다.

 

 

어드밴스드 라인은 TBJ 고유의 베이직한 스타일에 영타깃의 취향을 담아 스포티하고 개성있는 영캐주얼 의류로 탄생했다. 주요 고객층이 19~24세대인 만큼 해당 소비자를 많이 보유한 무신사에 전략적으로 입점해 어필한다는 전략이다.

향후 무신사에서 어드밴스드 라인의 패딩, 후드, 트레이닝 셋업 등 감각적인 디자인의 40종 상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 가을 메인 제품으로 내놓은 체크패턴 다운점퍼와 스트리트 분위기의 소매 배색 티셔츠 등이 데님과 어울리는 매치 아이템으로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무신사 입점 기념 프로모션으로 10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일부 품목을 10% 할인 판매한다. 이 기간 동안 제품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TBJ 전속모델 비투비와 함께 촬영한 F/W 화보가 담긴 스티커를 증정한다.

 

 

TBJ 담당자는 “어드밴스드 라인은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코디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요즘 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다채롭고 신선한 분위기를 담아냈다”며 “기존에 전개해 온 온오프라인 유통망 외에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 경로 및 고객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TBJ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