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TBJ가 스트리트 무드 ‘어드밴스드 라인’ 가을·겨울 주력 상품을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에 선보인다.
![]() |
어드밴스드 라인은 TBJ 고유의 베이직한 스타일에 영타깃의 취향을 담아 스포티하고 개성있는 영캐주얼 의류로 탄생했다. 주요 고객층이 19~24세대인 만큼 해당 소비자를 많이 보유한 무신사에 전략적으로 입점해 어필한다는 전략이다.
향후 무신사에서 어드밴스드 라인의 패딩, 후드, 트레이닝 셋업 등 감각적인 디자인의 40종 상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 가을 메인 제품으로 내놓은 체크패턴 다운점퍼와 스트리트 분위기의 소매 배색 티셔츠 등이 데님과 어울리는 매치 아이템으로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무신사 입점 기념 프로모션으로 10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일부 품목을 10% 할인 판매한다. 이 기간 동안 제품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TBJ 전속모델 비투비와 함께 촬영한 F/W 화보가 담긴 스티커를 증정한다.
![]() |
TBJ 담당자는 “어드밴스드 라인은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코디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요즘 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다채롭고 신선한 분위기를 담아냈다”며 “기존에 전개해 온 온오프라인 유통망 외에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 경로 및 고객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TBJ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