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GS25, 오디션 프로그램 수상 레시피로 '칠리&크림새우 볶음밥' 도시락 출시

기사승인 2018.10.10  11:25:11

공유
ad38
ad48

지난 추석 특집으로 방영된 JTBC의 쌀 소비 촉진 레시피 오디션 프로그램 '미(米)라클 프로젝트 픽미픽미'(이하 '픽미픽미') 수상 레시피를 활용한 도시락이 출시된다.

사진=JTBC '미(米)라클 프로젝트 픽미픽미' 방송 영상 캡처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11일 '유어스 미(米)라클 칠리&크림새우 볶음밥'(이하 미라클 볶음밥)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미라클 볶음밥은 '픽미픽미'에서 수상한 '크림하새우' 레시피와 콘셉트를 활용해 만든 상품이다.

크림하새우는 400여 출품작 중 예선과 본선을 통과한 6팀 가운데 2등으로 뽑힌 레시피로 새우볶음밥과 크림소스, 스크램블을 섞어 부드러운 감칠맛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요리다.

사진 제공=GS리테일

GS25는 크림하새우가 편의점 도시락으로 만들기에 적합하다는 판단으로 그 레시피와 콘셉트를 활용해 이번 미라클 볶음밥을 출시하게 됐다. 다양한 야채와 햄 등을 활용한 볶음밥에 메인 메뉴인 새우튀김에 크림과 칠리소스를 각각 얹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생선까스에 타르타르소스와 계란샐러드, 크리미 소스 등 3가지 토핑을 얹어 여러가지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콘치즈와 감자샐러드, 볶음김치를 사이드 메뉴로 구성했다. 가격은 4600원.

GS25는 이번 미라클 볶음밥을 시작으로 '픽미픽미' 수상 레시피를 활용한 먹거리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에디터 진선 sun27d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