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2018 멜론뮤직어워드’의 개최 일정을 공개하며 성대한 축제의 서막을 알렸다.

 

 

'2018 멜론뮤직어워드(Melon Music Awards 2018, MMA)'는 12월 1일 서울 구로구 소재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국내 음악산업과 함께 성장한 '멜론뮤직어워드'가 10주년을 맞는 해라 더욱 의미가 깊다.

이에 따라 멜론은 캐치프레이즈를 '우리의 이야기가 만나는 순간'으로 정하고, 역대급 라인업과 최상의 무대연출 등을 예고해 한층 진화한 '국내 최대 대중음악 축제'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행사에 앞서 MMA 히스토리가 담긴 특별한 콘텐츠와 이벤트들도 다수 예정되어 있다.

멜론뮤직어워드는 한 해 동안 국내 최대 음악사이트 멜론 회원들의 이용 데이터를 바탕으로 팬들의 투표 및 전문가심사 등을 반영, 수상자를 선정해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더불어 매년 트렌드를 선도하는 최고의 가수, 배우, 방송인 등이 대거 참여하여 회를 거듭할수록 국내외 K-POP 팬과 관계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희원 카카오 음악사업부문장은 "MMA가 10년간 '아티스트와 팬을 음악으로 연결하는 국내 최대 대중음악 축제'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던 것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올해는 멜론을 사랑하는 회원과 아티스트들이 함께 쌓아 온 히스토리를 기억하고 축하하는 화합과 소통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8 멜론뮤직어워드'는 카카오 주최, 서울특별시 후원, JTBC플러스 미디어 후원으로 진행된다. 행사 당일에는 JTBC2, JTBC4 방송과 글로벌 K-POP 대표 채널 브랜드 원더케이(1theK), 카카오TV를 통해 전 세계 곳곳으로 생중계한다.

사진=카카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