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샘 스미스, SNS에 韓공연 사진 게재...2만여 팬들과 함께한 추억 공유

기사승인 2018.10.10  07:12:36

공유
ad38
ad48

팝 스타 샘 스미스가 한국에서의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사진=샘 스미스 인스타그램

샘 스미스는 9일 저녁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3 샘 스미스' 콘서트를 통해 2만여 명의 한국의 팬들에게 첫 라이브 공연을 선보였다.

이날 그는 첫 곡인 'One Last Song(원 라스트 송)'을 비롯해 히트곡 'I`m Not the Only One(아임 낫 더 온리 원)' 'Lay Me Down(레이 미 다운)' 등을 열창하며 한국 팬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꾸몄다.

샘 스미스는 한국 관객들에게 인사하며 "오늘 내 꿈이 이뤄졌다. 한국에 오게 해 줘서 정말 고맙다"고 밝혔고, 공연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은 '떼창'과 기립을 비롯해 휴대폰 불빛을 환하게 밝히며 화답했다.

그리고 공연 후 샘 스미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연 인증샷을 남기며 만족감을 표했다. 공연 가운데 "서울을 사랑하게 됐다. 오늘 이 콘서트 후에도 다시 한국의 무대에 서길 바란다"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뽐냈던 그의 마음을 SNS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다.

한편 이번 공연은 샘 스미스의 두 번째 정규앨범 ’더 스릴 오브 잇 올(The Thrill of it all)’ 발매 기념 아시아 투어의 일환이다. 샘 스미스는 오는 12일과 15일, 일본 도쿄와 오사카 공연을 마친 후 28일 태국 방콕에서 릴레이 콘서트를 진행한다.

 

에디터 신동혁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