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이다희 전 아나운서, CJ그룹 장남 이선호와 결혼...지인 소개로 시작된 인연

기사승인 2018.10.08  20:41:27

공유
ad38
ad48

이재현 CJ그룹 회장의 장남인 이선호(28)씨가 이다희(27) 전 아나운서와 결혼했다.

  

8일 재계에 따르면 선호씨는 이날 오후 CJ그룹이 소유한 경기도 여주시 해슬리나인브릿지CC 클럽하우스에서 극비리에 비공개 결혼식을 치렀다.

두 사람은 올해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나 자연스레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식은 철저히 비공개로 진행, 결혼 소식 역시 CJ그룹 내부에서도 극소수만 알고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식에는 이 회장 부부와 손경식 회장 부부, 이경후 CJ ENM 상무 부부 등 양계 직계가족과 지인들만 참석했다. 범삼성가에서는 이명희 회장과 정용진 부회장, 이서현 삼성물산 패션부문 사장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선호씨는 미국 컬럼비아대에서 금융경제학을 전공하고, 지난 2013년 CJ제일제당에 입사했다. CJ제일제당 바이오 사업관리팀장을 거쳐 지난해 미국에서 귀국 후 현재는 CJ제일제당 바이오 사업관리팀장(부장)으로 근무 중이다.

이 전 아나운서는 미국 퍼듀대에서 사회학과 심리학을 전공했으며 2016년 5월 스카이티브이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 교양‧예능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했다.

 

사진=CJ그룹, 스카이티브이

 

에디터 신동혁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