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떠나기 좋은 계절, ‘핼러윈데이 디즈니랜드&유럽 인기도시' 여행 프로모션2

기사승인 2018.10.08  17:51:51

공유
ad38
ad48

떠나기 딱 좋은 계절인 가을, 여행사에서 핼러윈데이 디즈니랜드 여행과 가을이 더욱 멋스러운 유럽 인기도시 특가 기획전을 마련한다.

 

사진=자유투어 제공

자유투어 여행사 브랜드 모델 기은세가 오는 31일 핼러윈 데이를 맞아 전 세계 디즈니랜드 여행을 추천한다. 디즈니랜드는 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을 모티브로 한 대규모 테마파크로 최초로 개장한 미국 캘리포니아 지역 외 플로리다, 도쿄, 홍콩, 상하이, 파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보유, 가족 연인들의 단골 관광지 중 한 곳이다.

SNS 인플루언서 기은세는 “9월 중순부터 핼러윈 데이 당일인 10월31일까지는 핼러윈 콘셉트의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핼러윈 퍼레이드와 쇼를 관람할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홍콩 디즈니랜드 같은 경우 한국 여행객들을 위해 공식 국문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정보와 각종 할인 및 이벤트 내용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다. 또한 더욱 편안한 여행을 경험하고 싶다면 중국 상하이나 일본 도쿄 자유투어 패키지여행이나 자유여행을 통해 관광지와 디즈니랜드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

 

사진=자유투어 제공

직판여행사 노랑풍선은 대한항공으로 떠나는 ‘유럽 인기도시 특가 기획전’을 마련했다. 크로아티아의 붉은 심장이라 불리는 자그레브, 과거·현재·미래가 공존하는 이탈리아,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는 문화·예술·미식의 나라 스페인 등 유럽 베스트 추천 여행지를 소개한다.

뿐만 아니라 런던, 로마, 마드리드, 밀라노, 바로셀로나, 암스테르담, 이스탄불, 자그레브, 취리히, 파리, 프라하, 프랑크프루트 등 대한항공이 취항중인 유럽 도시의 항공편을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다. 아울러 신한, 국민, 삼성카드로 대한항공 유럽노선 결제 시 최대 10% 추가할인과 2~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특가혜택은 10월31일까지 진행하며 2019년 3월31일까지 여행이 가능하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