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300'이 오지호, 이정현, 감스트, 산다라박, 주이 5명의 새 멤버와 함께 진짜 특전사를 간다.

 

 

MBC 예능 '진짜사나이300' 측은 8일 “배우 오지호, 배우 이정현, BJ 감스트, 산다라박, 모모랜드 주이가 새롭게 합류해 오늘 특수전학교에 입학했다. 새 멤버는 기존 3사관학교 통과 멤버들과 함께 특전사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진짜사나이300’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육군을 뽑는 ‘300워리어’ 선발 여정을 함께한다. 배우 강지환, 안현수, 매튜 다우마, 펜타곤 홍석, 배우 오윤아, 배우 김재화, 가수 신지, 배우 이유비, 블랙핑크 리사가 포함된 1차 라인업으로 경북 영천에 위치한 육군3사관학교에서 첫 도전을 시작했고 이후 특전사 등을 주 무대로 ‘명예 300워리어 전투원’이 되기 위한 평가 과정과 최종 테스트 등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5명의 새 멤버는 이날 육군3사관학교에서의 훈련 통과자와 함께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 위치한 특수전학교에 입교했다. 이들은 특수전학교에서 훈련을 거쳐 특전사에 합류, 강도 높은 훈련 속에서 ‘300워리어’에 도전한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새 멤버들은 군복과 검은 베레모를 쓰고 검은 배낭을 멘 채 씩씩하게 특수전학교 앞으로 모여들었다. 특히 오지호는 체력이나 정신력 면에서 우월한 군필자의 위엄으로 도전장을 내밀어 그가 진짜사나이300’에서 보여줄 멋진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가요계 선후배 산다라박과 모모랜드 주이 역시 열심과 열정의 아이콘인 만큼 이번 ‘진짜사나이300’에서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진짜사나이300’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55분에 방송된다.

사진= MBC 예능연구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