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엔시티 127,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첫 정규 앨범 ‘NCT #127 Regular-Irregular’(엔시티 #127 레귤러-이레귤러) 발표에 앞서 타이틀 곡 ‘Regular’의 뮤직비디오 2편을 선공개한다.

 

 

8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NCT 127은 9일 오전 1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타이틀 곡 'Regular(레귤러)'의 영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는 데 이어, 12일 0시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순차 오픈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타이틀 곡 '레귤러'는 멤버들의 독특한 보컬과 랩이 돋보이는 라틴 트랩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누구나 한번쯤 상상해봤을 법한 부자가 되는 꿈에 대한 내용을 가볍고 경쾌하게 담았다.

이날 화려한 색채감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또한 미국 데뷔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는 NCT 127은 9일 오전 1시(한국시간) 레이디 가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체인스모커스 등 해외 톱스타들이 출연한 바 있는 애플뮤직 라디오 채널 Beats 1(비츠 원)의 대표 프로그램 ‘World Record’(월드 레코드)에 한국 가수로서는 최초 출연,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DJ로 평가 받는 제인 로우(Zane Lowe)와의 인터뷰를 통해 새 앨범 소개 및 미국 프로모션 소감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NCT 127은 12일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타이틀 곡 ‘Regular’를 비롯한 총 11개 트랙으로 구성된 첫 정규 앨범 ‘NCT #127 Regular-Irregular’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