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곰돌이 푸' 한글날 앞두고 예매율 3위 역주행...따뜻한 감성의 힘

기사승인 2018.10.08  09:03:36

공유
ad38
ad48

올 가을 진정한 '소확행'과 '워라밸'의 의미를 선사할 감성 충전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가 개봉 첫 주 놀라운 입소문에 탄력을 받아 개봉 2주차를 앞둔 8일 오전, 예매율 3위 역주행의 기염을 토했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가 본격적인 입소문 흥행 스타트를 끊었다. 8일 오전, ‘안시성’을 꺾고 예매율 3위에 등극했다. 앞서 개봉 당시 4위로 시작했기에 눈길을 끄는 대목이다. 이로서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베놈’, ‘암수살인’에 이어 한글날 연휴 흥행 3파전의 주인공이 됐다.

이처럼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가 쟁쟁한 영화들 사이에서 괄목할 만한 성적을 낼 수 있었던 것은 무엇보다 입소문이었다. 현재 개봉 영화 중 가장 높은 CGV에그지수를 기록 중인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2018년 개봉작 ‘코코’와 ‘인크레더블2’와도 비견해 유사한 지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주요 극장 멀티플렉스 및 포털 사이트 평점에서도 압도적인 입소문을 증명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의 예매율 역주행 기록은 성인 및 가족까지 전세대를 아우르는 감성 터치와 ‘곰돌이 푸’ 캐릭터의 인기가 더해진 결과일 것이다. 특히 바로 내일 한글날 연휴와 함께 올 가을 천고무비의 아이콘으로 영화관에서도 힐링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디즈니 라이브액션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어른이 된 로빈에게 유년 시절의 베스트 프렌즈 곰돌이 푸와 친구들이 다시 찾아오면서 펼쳐지는 놀랍고도 따스한 감성충전 어드벤처다.

 

에디터 신동혁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