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업계가 가을을 맞아 입맛을 돋우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페스티벌에서 맛보는 신선한 밀맥주 페어링 행사부터 속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닭가슴살 신제품 기획전까지 다채롭다.

 

◆ 에딩거 ‘에버랜드 2018 레드앤그릴 바비큐 페스티벌’ 부스운영

사진=에딩거 제공

독일 정통 밀맥주 에딩거는 오는 9일까지 선선한 가을, 부드러운 풍미의 에딩거 생맥주와 한국, 독일, 중국, 멕시코 등 각국 바베큐를 한자리서 즐기는 푸드축제 ‘에버랜드 2018 레드앤그릴 바베큐 페스티벌’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행사 기간 동안 에버랜드 장미원 일대에 부스를 열고 독일식 에딩거 ‘헤페’와 섬세한 로스팅으로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둔켈’까지 생맥주 2종을 현장 판매한다. 30일 후숙 발효법을 적용해 깊고 부드러운 풍미의 에딩거 생맥주를 최상의 맛으로 즐길 기회로, 7개국의 이색 바베큐까지 함께 맛볼 수 있다. 취향에 따라 바베큐를 선택하면 즉석조리 후 제공된다.

 

◆ 하이트진로X김가네 ‘블랙보리 증정 마케팅’

사진=김가네 제공

하이트진로음료가 김밥·분식 프랜차이즈 김가네와 손잡고 김가네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검정보리 차음료 ‘블랙보리’를 증정하는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김가네 전국 매장에서 신메뉴 또는 2만원 이상 주문 고객에게 블랙보리(340ml) 페트 1병을 증정하는 형식으로 전국 255개 매장에서 우선 진행한다. 양사는 다음달부터 점진적으로 행사 매장 수를 확대할 계획이다.

 

◆ 하이트진로, 한식뷔페 ‘자연별곡’과 공급계약 체결

사진=자연별곡 제공

이와 함께 블랙보리 푸드페어링의 일환으로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에서 운영하는 한식뷔페 프랜차이즈 ‘자연별곡’과도 공급 계약을 체결해 이달 중순 서울 가든파이브점을 시작으로 다음달부터 전 매장에서 고정음료로 블랙보리를 제공한다. 블랙보리는 국내 최초 100% 국내산 검정보리를 이용해 맛과 영양을 한층 높인 프리미엄 보리차 음료로 남녀노소 누구나 깔끔하게 식후에 즐길 수 있다.

 

◆ 랭킹닭컴 ‘신상히어로’ 기획전

사진=푸드나무 제공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이 닭가슴살 신상 제품들을 한데 모아 ‘신상 히어로’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제품을 비롯해 기존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맛있닭 닭가슴살 탕수육’은 타피오카 전분을 사용해 칼로리는 낮추고 바삭함은 한껏 살렸다. 여기에 부드러운 닭가슴살과 특제소스를 사용해 부드러움과 감칠맛을 더했다. 또한 튀기지 않고 굽는 방식으로 조리 가능해 건강을 또 한 번 생각했다.

‘맛있닭 한끼피자’는 담백한 닭가슴살, 치즈와 할라피뇨를 활용했다. 일반 피자와 차별을 둔 통밀 도우를 사용하여 칼로리를 낮췄지만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쫄깃한 감자피에 특제 갈비양념이 어우러진 ‘한끼만두 갈비맛’은 기존 닭가슴살 만두 마니아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세 제품은 기획전을 통해 추가 증정이 진행 중이며 ‘맛있닭 탕수육’과 ‘맛있닭 한끼만두 갈비 맛’은 10+1, ‘맛있닭 한끼피자’는 9+1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