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분야보다 더욱 소비자와 밀접한 스킨십을 유지해오고 있는 유통 브랜드들이 가을을 맞아 다양한 내용의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기 위한 취지에서다.

 

◆ 크린토피아 ‘와이셔츠 1+1 프로모션’

사진=크린토피아 제공

세탁전문기업 크린토피아가 10월31일까지 고객 감사의 의미로 ‘와이셔츠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와이셔츠류 1점당 추가 1점의 세탁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정장 상의 또는 하의 품목과 함께 접수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10월 한 달간 횟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다. 여성 정장과 교복은 적용 대상에서 제외되며 타 할인 행사와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 유라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 할인 프로모션’

스위스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가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동참하며 전국 유명 백화점 최대 15% 할인 혜택, 구입 모델에 따른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10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

사진=유라 제공

S8 구매 고객에게는 10% 할인과 함께 우유 냉장고(0.6L)를 추가로 증정한다. 홈쇼핑 렌탈 모델 E7은 9일까지 15%,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J6와 신혼 홈카페 추천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은 A7은 1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깔끔한 블랙커피에 제격인 A1은 15% 할인해주며 이외 제품은 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프로모션 기간 내 커피머신을 구매하면 스위스 로스팅 공법으로 로스팅된 ‘카페 드 유라’ 원두 250g 4봉과 깔끔하게 밀폐되는 원두 보관통을 증정한다.

 

◆ 허츠 해외 렌터카 ‘2018 가을 특별 프로모션’

허츠 해외 렌터카는 가을을 맞아 유럽지역 20% 추가 할인 프로모션과 골드회원 대상 전세계 25달러 추가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유럽지역 20% 추가 할인은 10월7일까지 예약 시 기간 한정으로 프리스티지 컬렉션을 제외한 컴팩트 등급 이상의 차량에 적용되며 차량 픽업은 오는 12월16일까지다. 차량 렌트 기간은 10~11월 3일 이상 14일 이내, 12월 3일 이상 7일 이내다.

 

사진=허츠코리아 제공

전 세계 25달러 추가할인의 경우 예약은 10월31일까지, 차량 픽업은 11월30일까지 적용되며 허츠 컬렉션을 제외한 컴팩트 등급 이상의 차량을 4일 이상 렌트할 경우 제공된다. 이 행사는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 전용 혜택이며 골드 플러스 리워즈는 허츠 웹사이트에서 언제나 무료 가입이 가능하다.

 

◆ 신일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릴레이 이벤트’

종합가전기업 신일이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고객들이 홈피를 지속적으로 방문하고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더록 10월21일까지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일 공식 블로그에서 3주간 매주 월요일마다 새로운 이벤트를 공개하는 형태로, 정답과 관련된 힌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신일산업 제공

1회차는 ‘비밀번호 찾기 이벤트’로 7일까지다. 참여 방법은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서 빈칸 속 숫자를 더해 비밀번호를 완성한 뒤 정답과 개인정보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이후 신일 공식 블로그 이벤트 게시물에 홈페이지 리뉴얼 축하 댓글을 남기면 응모 완료된다. 당첨자는 10일 공개되며 1등(1명)에게는 에코히터, 2등(3명)에게는 에어프라이어, 3등(5명)에게는 유무선 충전식 LED조명, 4등(20명)에게는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2회차는 8~14일, 3회차는 15~21일 진행될 예정으로, 자세한 정보는 신일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